롯데홈쇼핑, 배우 '하희라' 이름 내건 '히라 앰플' 선보인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24일 오전 11시40분부터 배우 하희라의 이름을 내건 '히라 앰플'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뷰티 전문 프로그램 '나쁜여자쇼'를 통해 선보이는 히라 앰플은 12만6000원으로 하희라씨가 직접 상품 개발에 참여했다. 노팔 선인장의 꽃열매, 부활초, 사하라 사막의 플랑크톤 추출물 등 보습에 효과적인 사막 식물 성분이 77% 농축돼 있다. 동백나무꽃, 귤껍질 추출물 등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 증진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발라도 흐르지 않는 제형의 앰플을 특수 펌프캡을 사용해 피부에 분사하면, 오랜 시간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하희라씨가 직접 출연해 히라 앰플을 소개하고, 자신의 악건성 피부 관리 팁과 뷰티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화상 환자를 후원하는 한림화상재단에 기부돼 환자들의 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