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채 금리역전 공포와 시장 방향성.. 나의 신용투자 전략은

미국의 장단기 금리 역전으로 부각된 경기침체의 공포를 놓고 해석이 엇갈리고 있다.

일각에서는 공포가 상당기간 지속될 것이란 의견과 과거와 달라 당장 경기침체로 이어지진 않을 것이란 낙관적인 전망도 있다.

다만 과거의 금융위기 사례를 볼 때, 금리 역전 후 1년~3년 정도 오히려 상승한 후 경기 침체가 시작되었다는 분석이다.

이런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2%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케이엠더블유, SK하이닉스, 퓨전데이타, 다날, 에스모 등이다.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 4배 투자자금 이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2%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