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이 선택한 주식카톡방, 신청 즉시 무료

아시아경제 증권방송에서는 매일 급등 예상종목의 매수가, 매도가, 비중까지 알려주는 친절한 리딩이 진행되고 있다. 추천종목은 단기부터 중장기종목까지 다양하게 선정되고 있는데, 그 중 수 십 프로의 수익을 낸 대표주자로는 켐트로스 이외에도 후성, 모나미, 셀리버리 등이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의 주식카톡방에서는 종목추천을 100%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에서 보다 많은 투자자들에게 수익의 기쁨을 직접 확인 시켜주고자 카카오톡 종목추천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는 것. 주식카톡방은 단순히 높은 수익률에만 연연해하는 것이 아닌, 투자자들의 계좌관리를 1순위 운영원칙으로 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많은 투자자들이 주식카톡방을 찾는 이유에 대해 관계자는 “주식카톡방은 정확한 기술적,기본적 분석을 통해 추천주를 제공하니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이용해야 할 컨텐츠”,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료 추천주로도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단 것을 보여주겠다.” 라고 전했다.

추천종목을 무료로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전문가의 무료 카톡 신청만 하면 된다. 카카오톡 주식방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무료 추천 종목과 매수가, 목표가 등 상세한 매매전략이 함께 제시되며 비중은 10% 내외로 담아볼 것을 권장한다. 개인투자자의 성공지표, 아시아경제 증권방송의 주식카톡방을 신청해보도록 하자.

-최근 핫이슈 종목

인콘, 부방, 켐트로스, 에스에이엠티, 아남전자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