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리모델링 박람회…'40% 저렴하게 집 꾸미세요'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인기 홈인테리어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는 '롯데홈 리모델링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주방 및 욕실, 거실, 창호, 가구 등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 18개가 참여하며, 가격 할인은 물론, 무료 시공,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첨단소재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소재 브랜드 롯데스타론의 주방상판교체 상품 모던(4종) 및 스페셜(1종) 시리즈를 롯데아이몰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상판 교체뿐만 아니라 싱크볼과 수전까지 설치되며, 실측부터 기존 상판 철거, 수거 및 폐기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7% 추가 할인 쿠폰 및 포토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e커머스부문장은 "홈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에 대한 니즈가 급증함에 따라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신속하게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