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2019 싱가포르 세계면세박람회 참가…올해로 8년째

아모레퍼시픽그룹 '2019 싱가포르 면세박람회' 참가 부스 사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8년 연속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면세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과 만났다.

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2019 TFWA Asia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 2012년 이후 8년 연속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8개 브랜드와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 기간 내 아모레퍼시픽 부스에서 글로벌 10대 유통사를 비롯한 여러 업체와의 미팅이 활발히 이어졌다. 특히,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부스 외부에서 볼 수 있었다. 부스 내부에는 각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해 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또 부스 외부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혁신적인 상품에 대한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두배 아모레퍼시픽 글로벌면세사업부 상무는 "밀레니얼 세대와 개별자유여행객(FIT)의 증가, 디지털 확산 등 글로벌 면세 시장 환경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아모레퍼시픽 면세 경로만의 여행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는 물론 고객 중심적인 혁신을 지속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세계면세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매년 네 차례 열린다. 그 중 부스를 운영하는 박람회는 싱가포르와 프랑스 칸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올해 싱가포르에서 열린 행사에는 314개 업체가 전시 부스를 운영했으며 72개의 향수·화장품 업체가 참가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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