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슈퍼 많이 이용해주세요'…13~19일 부천 골목슈퍼 세일전

부천 골목슈퍼 공동세일전

[아시아경제 박혜숙 기자] 경기 부천산업진흥원이 부천시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 부천시 골목슈퍼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공동세일전'을 연다.

부천지역 67개 골목슈퍼가 참여해 라면 등 인기 생필품 50여 가지를 할인판매하고, 행사기간 중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칫솔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공동세일전에 참여하는 골목슈퍼는 부천산업진흥원으로부터 현수막, 전단지 등 홍보물과 고객사은품을 지원받는 한편, 부천시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에서 상품을 공급받아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에 판매하게 된다.

이학주 부천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행사 이후 7월에도 '여름맞이 공동세일전' 등 정기적으로 할인행사를 할 예정"이라며 "더 많은 참여 점포와 획기적인 가격 및 상품구성으로 고객을 맞이할 테니 골목슈퍼를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공동세일전 참여점포는 비즈부천(www.bizb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