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옥션, 이번에는 '반값 떡볶이'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옥션이 매주 월요일, ‘먼데이옥션’ 프로모션을 통해 6일과 13일 월요일에는 죠스떡볶이 브랜드의 인기 메뉴를 반값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주요상품으로는, 매콤달콤한 소스에 후추와 카레 향을 가미해 감칠맛을 높인 신메뉴 ‘국물떡볶이’를 2000원에 500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현미유로 튀겨 더욱 고소한 ‘수제튀김’과 쫄깃한 ‘부산어묵’도 각각 1750원, 1250원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선보인다.

이밖에 6일에는 혼밥에 어울리는 ‘죠스 1인 세트’를 2750원에, 13일에는 쫀득한 ‘죠스찰순대’를 1750원으로 2000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서 ‘먼데이옥션’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많은 5월에 자취생부터 가족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국민 간식 죠스떡볶이와 함께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스트레스를 날려 줄 매콤달콤한 떡볶이와 수제튀김 등 다양한 인기 메뉴를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복한 월요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