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봄 맞이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 이벤트 개최

르노삼성이 이달 26일까지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을 개최한다.(사진=르노삼성 제공)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봄 시즌을 맞아 이달 26일까지 전국 단위의 시승 이벤트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르노삼성 SM6와 QM6를 체험하고 차량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에서 선정한 최고의 레스토랑을 이용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봄날의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온(서울), 알라프리마(서울), 메르씨엘(부산), 아리랑한정식(광주), 트리니떼(대구), 구르메(대전) 등 전국 레스토랑 이용권과 토스트기, 오븐, 주스기, 커피머신 등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 패키지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르노삼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국 레스토랑 2인(아리랑한정식 3~4인) 이용권과 ‘맛있는 패키지’ 경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고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과 구매상담을 한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히 디자인된 머그잔 세트를 증정한다. 차량 출고까지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맛있는 패키지 경품을 각 지역 레스토랑별로 6명씩, 총 36명에게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나들이가 많은 5월 봄날을 맞아 르노삼성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봄날 SM6, QM6와 함께 즐기는 드라이빙 기회와 함께 최고의 레스토랑 경품을 통해 맛있는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