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마무리도 훈훈한 동대문 봄꽃축제

동대문구 상공회·소상공인회, 푸드트럭 참여업체 등 성금 110만780원 기탁

‘2019 동대문 봄꽃축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지난 6~7일 열린 ‘2019 동대문 봄꽃축제’에서 화사한 봄꽃들과 함께 축제를 풍성하게 꾸몄던 참여업체들이 이번에는 동대문구 주민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19 동대문 봄꽃축제’에 참여했던 업체들이 지난 26일 동대문구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모은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총 110만780원으로, 동대문구 상공회·소상공인회 소속 5개 업체, 서울시 지체장애인협회 동대문구지회, 푸드트럭 8개 업체, 아트마켓 참여자 등이 축제 수익금의 일부를 십시일반 해 마련했다.

구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홀몸 어르신, 저소득층 가정 등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성금을 전달할 방침이다.

유덕열 구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내어주신 축제 참가 업체들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