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동심 공략할 '런닝맨 히어로즈' 출시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넥슨이 인기 TV만화 '런닝맨'을 모바일게임으로 만든 '런닝맨 히어로즈'가 동심 공략에 나선다.

넥슨은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런닝맨 히어로즈'를21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TV만화 '애니메이션 런닝맨'을 원작으로 하는 '런닝맨 히어로즈'는 '액티브 스킬', '차지 어택' 등 화려한 액션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겨룰 수 있는 액션게임이다.

출시 버전에서는 '스쿼드', '배틀로열', '스토리' 총 3가지의 게임 모드를 비롯해 캐릭터 15종과 코스튬 40여종, 전투를 지원하는 '포스링'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조합으로 본인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넥슨은 '런닝맨 히어로즈' 유튜브 채널을 열고 '도티', '코아' 등 인플루언서가 등장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는 해당 채널에서 인플루언서 6명과 손잡고 튜토리얼, 플레이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재민 넥슨 모바일본부장은 "인기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게임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런닝맨 히어로즈'만의 재미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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