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해외패션 브랜드 한 자리에'…불황에도 매출 쑥쑥

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현대백화점이 오는 16일부터 백화점 7곳과 프리미엄아울렛 2곳에서 2019년 첫 '해외패션대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행사에는 무이·멀버리·아르마니 꼴레지오니·지미추·이자벨마랑·알렉산더왕·질샌더 등 총 180여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할인율은 10~50% 수준이다.각 점포별 행사 일정은 무역센터점(1월16~20일), 압구정본점(2월13~21일), 판교점(2월13~17일), 목동점(2월14~17일), 대구점(2월14~17일), 부산점(2월21~24일), 천호점(2월22~24일) 등이다. 현대백화점 해외패션대전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5%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측은 소비침체에도 불구하고 해외패션 상품군이 높은 신장세를 보임에 따라 행사 시작일을 2주 앞당기고 브랜드별 아우터 상품 물량을 최대 50% 더 늘렸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해외패션 상품군의 매출 신장률(전년대비 기준)은 지난 2016년 9.7%에서 2017년 11.3%, 지난해 18.7%로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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