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여름 별미' 맛보세요'

'푸드엠파이어'ㆍ'밥이답이다' 등 여름 신메뉴 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와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밥이답이다'는 여름 별미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아워홈 푸드엠파이어는 '통크게, 통째로, 통하는 여름별미'를 콘셉트로, 음식을 한 가득 담은 '통크게' 메뉴 2종과 식재료를 통으로 넣어 씹는 맛과 영양을 살린 '통째로' 메뉴 2종을 선보인다.대표상품은 프리미엄 와규를 넣은 강된장과 양푼열무비빔밥, 국, 반찬 등을 커다란 광주리에 가득 담은 '통크게 광주리 한상'과 26㎝ 초대형 그릇에 푸짐하게 담아낸 '통크게 초계들깨냉면'은 가성비 높은 한 끼 식사를 제공한다. 가격대는 7900~9000원. 밥이답이다는 이번 달부터 자연이 선사한 컬러푸드를 활용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컬러푸드 테라피' 메뉴를 선보인다. 첫 번째 컬러 테라피 콘셉트는 지친 일상을 깨우는 '그린 에너지 푸드'다. 아보카도, 메밀싹, 클로렐라 등 녹색 식재료를 듬뿍 담아낸 원볼 신메뉴 2종과 그랩잇 신메뉴가 대표적이다. 가격대는 5000~7000원.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