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쉐이크쉑 3호점 두타점 개점…강남·청담 이어 강북에 첫 매장

6일 열린 쉐이크쉑 두타점 오픈 기념식에서 초청인사들이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왼쪽 세번째부터) 타일러 헤킹 주한미국대사관 상무부 외교관 , 최석원 파리크라상 대표이사,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 박서원 전무 두산 유통CSO, 조용만 두타몰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그룹이 서울 동대문 두타 1층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의 국내 세번째 매장인 두타점을 열었다.6일 문을 연 쉐이크쉑 두타점은 대표적인 패션·쇼핑 중심지이자 연 700만여 명이 방문하는 관광지인 동대문에 348㎡, 116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강북 지역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곳이다.동대문 거리를 조망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와 캐노피, 화분 등으로 구성한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꾸몄으며, 외부 공간에는 스트링 비스트로 조명을 설치해 쉐이크쉑 1호점인 뉴욕 메디슨스퀘어공원점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쉐이크쉑 두타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슈룸버거 등 대표 메뉴 외에도 동대문 레인보우, 그린라이트, 쉑포가토 등 두타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디저트 메뉴 3가지를 선보인다.개점을 기념해 편집매장 10꼬르소꼬모와 협업해 한정판 텀블러도 선보일 계획이다. 텀블러 구매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또는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개점 후 3일 간 매일 선착순 150명의 구매 고객에게 쉐이크쉑ㆍ두타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도 제공된다. 한편 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일본, UAE 등 세계 주요 13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SPC그룹이 독점운영 계약을 맺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1호점인 강남점의 경우 전 세계 쉐이크쉑 매장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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