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올 봄에는 우아한 패션이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이에 맞춰 이보영이 화보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화보 속 이보영은 그녀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준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임을 실감케 했다.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이보영은 울 베스트에 터틀넥 티셔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하고, 여성스러운 니트로 여유로운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했다.또한 브라운 컬러 오버사이즈 울 코트에 레더 스커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심플한 가디건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시키기도 했다.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이보영이 화보 속에서 선보인 다양한 스타일링은 다니엘 에스떼 제품이다. 그녀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줘 앞으로 방송되는 드라마 속 그녀의 스타일링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한편,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로 복귀할 이보영이 선보인 다양한 패션 아이템은 다니엘 에스떼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