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에이지,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 바이럴 영상 '인기'

유튜브 55만뷰, 페이스북 85만뷰 돌파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튠에이지는 최근 자사가 선보인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의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55만뷰, 페이스북 조회수 85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초 선보인 ‘프로 두들러’라는 제목의 영상은 독특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내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 이 영상은 주인공이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를 발견한 후 하얀 얼굴의 여인을 만나 피부 탄력이 좋아지는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미국의 단편 영화인 ‘숟가락 살인마’를 패러디 해 웃음을 유발하면서도,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 제품의 특징을 잘 보여준다는 평을 얻고 있다. 스마트 탭핑 세라믹 리프터는 피부를 1분에 4000번 이상 두드려 줘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제품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