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제11회 고객만족(CS) 컨테스트 개최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24일 경기도 평택 PDI내에 위치한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혼다 CS 컨테스트 (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개최했다.혼다 CS컨테스트는 혼다코리아와 딜러사 전 임직원이 참여하여 ‘CS 스킬 컨테스트’라는 이름으로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진행돼 왔다. 올해 11회차인 이번 대회는, 기존의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에서 영업부문까지 포함됐다.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실기시험은 ▲기술 부문(개인 및 단체전) ▲부품 부문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부문과 새롭게 추가된 종목인 ▲세일즈 컨설턴트부문까지 모든 영역에서 진행되었다.혼다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70여명의 대표선수들을 포함해, 임직원 약 3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다 인원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개인 및 단체부분으로 이뤄진 기술 부문에서는 각각 KCC와 KCC대구, 부품 부문 안호, BP(판금, 도장)부문 일진, 서비스 어드바이저(S/A)부문 KCC, 세일즈 컨설턴트(S/C)부문에서는 일진이,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정우영혼다코리아 대표는 “모든 고객 접점에서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 넘버원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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