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최대 56%↓

아웃도어 ‘타키’ 온라인 전용 제품 12종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베이코리아는 영원무역과 손잡고 공동개발한 아웃도어브랜드 타키의 온라인 전용 제품을 첫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지난 4월 체결한 업무협약(MOU)에 따른 성과물로, 양사는 약 6개월간의 상품개발 과정을 거쳐 총 12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아우터 5종에는 자석 원리를 활용해 간편하게 옷을 여밀 수 있는 ‘하이탁’ 기능을 도입했다.다음달 2일까지는 최대 56% 할인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경량 소재로 만들어진 ‘여성 스위치 백 코트’는 47% 저렴한 9만9000원에, 38% 저렴한 ‘남성 프리미엄 보스탁 파카’는 29만9000원에, 아동용 아우터인 ‘키즈 보스탁 재킷’은 42% 할인해 19만원에 판매한다. 기간동안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5%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지급받은 캐시는 G마켓?옥션?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상품별로 에코백, 모자, 캠핑백, 양말 등 각기 다른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밖에 카카오톡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타키(말)’ 인형을 증정한다. 각 사이트별로 100명씩 총 3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윤상 이베이코리아 스포츠팀장은 “온라인쇼핑플랫폼과 아웃도어 전문기업이 만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게 됐다”며 “오랜 연구끝에 개발한 신개념 기술을 더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이라고 기대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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