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배달의 민족과 협업 제품 출시

'헐', '88' 등 개성있는 글씨체 적용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이색 협업을 진행, 43개의 색다른 제품을 21일 출시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출시되는 '에잇세컨즈 X 배달의민족' 협업 제품은 배달의민족 특유의 글씨체와 에잇세컨즈의 다양한 패션 상품들이 결합해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탄생했다. 에잇세컨즈가 선보이는 흰색과 검정색의 티셔츠에는 '헐'·'88' 등의 문구가, 스커트에는 '보일락말락' 등의 한글이 새겨졌다. 대표 제품은 티셔츠와 캔버스백 등이며 가격은 각각 1만9900원이다. 치마와 바지 등의 가격은 1만9900~4만9900원이다. 판매 매장은 명동, 강남,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신촌현대, 현대판교, 경방타임스퀘어 등이다. 협업 제품을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 야외용 돗자리를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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