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일기자
지난해 11월 정부3.0 추진실적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는 장면. 왼쪽 두번째가 권혁소 이사장 <br />
특히 지난해 전 직원의 고객만족경영 의지를 토대로 공단 슬로건을 KFCS‘친절(Kind)·공정(Fair)·청렴(Clean)·안전(Safe)한 공단’으로 정하고 친절교육, 서비스 헌장 이행실태, 고객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운영, 경영정책에 반영하는 등 전 직원이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한 결과로 평가됐다.권혁소 이사장은 “이번 평가를 계기로 최고의 서비스, 최고의 감동, 최고의 경영으로 고객 중심의 일류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2014년 전국지방공기업 326개 중 고객만족도 전국 1위,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생산성 고객만족부분 대상, 2015년 정부3.0평가 우수기관 선정, 한국지방공기업학회주관 경영혁신 우수상, 서울시 자치구 공단 종합 청렴도 2위 등 국가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매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