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행정서비스 “고객체감도 전화 설문조사”협조 당부

순창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창군이 2016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고객체감도 전화 설문조사에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홍보에 나섰다.행정자치부가 리서치 전문조사기관에 의뢰해 진행하는 이번 조사는 3월부터 두달여간 실시될 예정으로 행정서비스 경험자 및 만20세 이상 군민을 성별·연령별 무작위로 대상을 추출하여 전화와 휴대폰을 이용한 조사방식으로 이뤄진다.주요내용은 2015년 한해동안 순창군이 추진한 '민원서비스', '복지재정 효율화', '일자리 창출', '재난안전 및 감염병 대응' 등 4개 시책에 대해 군민들이 어느 정도 알고 있으며,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 정도를 묻는 방식으로 실시된다.양동엽 기획실장은 “이번 조사는 중앙부처에서 순창군의 행정서비스 현 주소를 파악하기 위해 주민의 일상생활과 관련된 주요 시책 분야에 대해 조사하는 것“이라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가 군의 재정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또한, “고객만족도 전화설문조사에 응할 때 설문문항 외에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는 요구하지 않으니 유의할 것”을 당부했다. 군은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더 나은 고객 만족 서비스 행정을 펼쳐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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