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매출 천억 돌파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애경은 홈쇼핑 전용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메인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누적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3년9월 출시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꾸준히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이며 출시 2년2개월 만인 올해 11월 누적매출 1000억원을 넘어섰다. 에센스 커버팩트의 시즌제품이 새롭게 론칭될 때 마다 매출 성장세는 더욱 가팔라졌으며 특히 시즌4의 경우 7개월간 5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출시 초기 19개월 만에 500억원을 달성한 것에 비하면 3배 가까이 빠른 속도의 성장이다.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10월, 시즌 5 제품으로 급격히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습력을 한층 극대화시킨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을 선보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3X)은 첫 론칭이후 약 2개월 간 모든 판매방송에서 완판을 기록, 14회 연속매진이라는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판매 개수로 환산하면 초당 12개씩 팔려나간 셈이다.주요 고객의 연령층도 폭넓어지는 추세다. 지난 10월 GS샵의 연령별 주문현황에 따르면 20대와 30대 구매자가 전체의 60%를 넘어섰다. 출시 초기인 2013년 동월과 비교하면 20대 구매자는 2배 이상 성장한 셈이다. GS샵을 통해 작년 한 해 동안 7만명이 넘는 사람이 재구매 했으며, 지금까지 약 8만개가 넘는 상품평이 달리는 등 입소문 덕을 톡톡히 본 케이스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