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대형 크루즈 입점을 통해 시장 영역을 넓히고 있다. 23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스타보드크루즈사의 요청을 받아 토니모리는 지난 3월 마리너호의 첫 출항을 기점으로 크루즈에 곤돌라 2개 형태로 입점했다. 지난 3월 이후 지금까지 총 8대의 선박에 입점했으며, 그 중 퀀텀 '오브 더 시즈'와 같은 5600명 이상의 인원이 수용되는 17만톤급의 대표 크루즈에 벽장2개 형태로도 론칭했다. 현재 토니모리는 소비자와 유통사의 끊임없는 러브콜로 인해 제품 품목 수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스타보드크루즈는 현재 크루즈업계 85%의 마켓쉐어를 차지하는 대형 크루즈사로 퀀텀 오브 더 시즈에는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인 불가리(BVLGARI), 아이더블유씨(IWC), 디올(Dior), 에스티로더(ESTEE LAUDER)등이 입점돼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