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수원, 송파에 공식 전시장 동시 오픈…전국 13개 지역, 21개 딜러 네트워크 갖춰수원 전시장, 연면적 414.27㎡ 규모 고객 라운지 마련…3S 컨셉 적용해 공식 서비스센터 함께 운영송파 전시장, 동시 최대 4대 차량 전시 가능…수입차 주요 격전지 송파에 브랜드 우수성 전파 기대
닛산 수원 전시장 오픈 행사에서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가운데)와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닛산은 12일 수원과 송파에 각각 20, 21번째 공식 전시장을 동시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로써 닛산은 전국 13개 지역, 21개 광범위 딜러 네트워크 및 17개 서비스 센터를 갖추게 됐다.닛산은 2008년 한국 진출 후 올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고객 접근성 강화 및 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공격적인 딜러망 확충에 나서고 있다. 올해 이미 용산, 전주, 원주에 전시장을 잇달아 신설하는 한편, 지난 10월에는 목동 전시장을 강서 전시장으로 확장 이전했다. 수원 및 송파 전시장에 이어 이번 달 안으로 부산에는 지역 2번째 공식 전시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닛산 수원 전시장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동(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305)에 위치한다. 연면적 414.27㎡ 규모다. 차량 전시는 물론, 내방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도 마련됐다. 특히, 수원 전시장은 공식 서비스센터도 함께 오픈했다.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반영, 고객들이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성남 모터스가 운영한다.서울시 송파구 가락동(서울 송파구 중대로 156)에 자리잡은 송파 전시장은 천우 모터스가 맡는다. 동시에 최대 4대 차량 전시가 가능한 규모다. 고객들이 편안하게 전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카페 스타일의 전시장을 구현했다. 송파 전시장은 수입차 주요 격전지로 꼽히는 송파 지역 고객들에게 닛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2015년은 한국 진출 후 역대 최대 실적이 예상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고객 만족 위한 전사적 노력이 필요한 시기"라며 "딜러사 선정 과정에서도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지를 최우선으로 검토, 거시적 관점에서 양적 성장과 질적 성장을 함께 이뤄갈 것"이라고 말했다.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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