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15 한국의 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입성

국내 닭고기 산업 저변 확대 및 소비자 선택의 폭 넓히기 위한 노력 인정받아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20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주관하는 ‘2015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마케팅 부문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하림은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안음으로써 국내 닭고기 산업 선도 기업으로서 그 동안 소비자와 이해관계자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가치를 꾸준히 향상시키며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다년간 경영 시스템을 개선해 온 임직원의 노력이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았다. 하림은 지난해까지 5년 연속 마케팅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 마침내 명예의 전당에 등극하게 됐다. 하림은 식품 업계 최초로 마케팅 부문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광을 안았으며, 마케팅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 입성 기업이 선정된 것은 2008년 제일모직(現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후 무려 7년만이다. 이문용 하림 대표는 “한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한국의 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하림은 소비자들이 닭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과 동시에, 자사와 계약하고 있는 600여 곳의 양계업자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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