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수완점 ‘찾아가는 현장교육 서비스 진행’

22일 롯데아울렛 수완점은 광주 상공회의소와 함께 '이미지메이킹 & 소통' 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아울렛 수완<br />

[아시아경제 문승용]직원행복 프로젝트 일환…광주상공회의소와 함께 진행‘재테크 및 스피치’ 등 수준 높고 다양한 주제 교육 마련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점장 문언배)과 광주상공회의소는 22일 수완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미지메이킹 & 소통’ 을 주제로 찾아가는 교육 서비스를 진행했다.광주상공회의소의 ‘찾아가는 현장교육 서비스’는 회원업체 순회 교육 프로그램으로 임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상공회의소는 올 봄 수완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재테크 교육을 진행했으며, 오는 10월에는 스피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이번 ‘이미지메이킹 & 소통’ 강연에서는 직원들의 개인 이미지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데 도움을 주는 것과 더불어 직장 내 상호 소통을 위한 교육이 이뤄졌다.롯데아울렛 문언배 수완점장은 “직원 행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임직원 대상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행복한 직장,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승용 기자 msynew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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