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게임사 사옥투어 프로그램 진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19일 '성남게임월드 페스티벌 2015' 행사에서 시민들을 사옥으로 초청해 일일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성남게임월드는 18~19일 이틀에 걸쳐 성남시 판교 화랑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게임축제다. 판교테크노밸리에 소재한 4대 게임사 사옥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사전 응모한 50여명의 초중고생 및 학부모들은 NHN엔터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을 방문했다.NHN엔터는 게임회사에 대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행사 컨셉을 'PLAY(플레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우선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렌즈팝 for Kakao'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 10레벨을 완성한 참가자에게 필기구와 에코백 등 브랜드 상품을 선물했다.이와 함께 얼굴과 팔에 귀여운 캐릭터를 새기는 타투와 1분 안에 초상화를 그려주는 '낯낯이 초상화' 이벤트를 진행했다.NHN엔터는 유아동반 가족을 위해 블럭존을 따로 마련하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점심도시락을 제공하는 등 시민들이 사옥을 일일 놀이터와 쉼터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했다.NHN엔터측은 "시민들과 함께 하는 건전한 게임 문화 축제인 성남게임월드페스티벌을 통해 게임사와 시민들간 교류의 장이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해 게임’이 건강하고 희망을 주는 놀이이자 직업이 될 수 있음을 전할 수 있어 보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