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으로 사람을 잇다' SNS캠페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제과는 껌 종이에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표현하는 '껌으로 사람을 잇다' SNS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롯데제과의 장수 브랜드인 쥬시후레시, 후라보노, 스피아민트에 주어진 남녀사이(쥬시후레시), 가족(후라보노), 직장(스피아민트)의 주제에 맞춰 사연을 올리는 공모전과, 껌 낱개 포장지에 인쇄될 감동카피를 응모하는 카피 공모전 두 가지이다. 사연 공모전은 주제에 맞춰 사연을 올리면 당첨된 사연을 껌 포장지에 인쇄해 당첨자에게 선물과 함께 전달하는 행사이다. 또 카피 공모전은 고객이 껌 종이에 넣고 싶은 응원카피를 응모하면 우수작품을 선정해서 낱개 포장지에 카피를 인쇄해 전달한다. 특히 두 공모전은 자신만의 이야기가 담긴 껌을 제작, 받아볼 수 있고 기념으로 소장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이 공모전에 참여하려면 롯데제과의 페이스북에 접속해‘좋아요’를 누른 후 사연접수 페이지, 문구 공모 이벤트 페이지 포스트에 #껌스타그램 등의 특정 글귀와 함께 댓글을 남기고 이를 자신의 페이지에 공유하면된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