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홈플러스 킨텍스점에서 모델들이 이번에 출시한 우동라면 ‘여우랑면’을 선보이고 있다.<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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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발이 두꺼운 우동라면으로 출시봄철 입맛 돋우기 위해 개운하고 시원한 국물맛 특징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홈플러스는 PB 우동라면 ‘여우랑면’을 12일 출시했다.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PB식도락면이 출시 5개월만에 110만 개가 판매되었는데 이는 일 평균 7600개 이상이 팔린 셈. PB라면의 무서운 성장세와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9개월간의 기획 개발 단계를 거쳐 PB우동라면인 ‘여우랑면’을 출시했다. 여우(如友)랑면은 친구같이 친근한 라면이란 뜻으로, 빨간 국물로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강점으로 크고 쫄깃한 건오징어 후레이크가 들어있어 한층 더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통상 겨울 시즌에 많이 출시하는 우동을 4월에 이례적인 출시하게 된 배경은 봄철 입맛을 돋우기 위해 매콤하면서 개운하고 시원한 빨간 국물의 우동라면을 선보이게 되었다는 것이 홈플러스측의 설명이다.여우랑면 전국 140개 홈플러스 점포와 온라인쇼핑을 통해 2450원(120g*5)에 판매된다.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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