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장기렌터카 개인고객 전담직원제 도입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kt금호렌터카는 신차 장기렌터카 개인고객 편의를 위해 전담직원 실명제를 도입하기로 했다고 29일 전했다.이 제도는 신차 장기렌터카 개인고객을 전담하는 계약 담당자와 책임정비사를 둬 고객이 궁금해 하는 점과 정비문제를 빠르게 처리하는 일대일 고객관리제도다. 고객은 계약을 마치고 차량을 인수하는 시점에 전담직원의 사진과 이름, 연락처가 포함된 메시지를 받게 된다.불편한 점이 생기면 고객센터나 ARS상담을 거치지 않고 바로 이 직원을 통해 문제해결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윤종진 kt렌탈 IMC본부 전무는 "담당자의 이름을 걸고 고객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담직원 실명제를 도입했다"고 말했다.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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