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페이스북 개설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페이스북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페이스북을 개설했다. 지난 23일 공식 론칭한 신세계인터내셔날 페이스북은 자사가 운영하는 40여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 소식과 사내 문화, 사회공헌활동 등의 기업소식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그 동안 개별 브랜드 중심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해오던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소통공간을 마련하고,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선보이게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에·봉·이'(에피소드가 있는 봉사활동)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임직원 봉사활동 스토리를 읽은 뒤 댓글로 퀴즈 정답과 소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의 백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소식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더 높은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