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한국표준협회가 인증한 201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소셜커머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평가에서 위메프는 본원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물리적 환경 등 7가지 부문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그동안 위메프는 ▲병행수입 통관인증제 도입 ▲패션 카테고리 부문 무료교환/무료반품 ▲미스터리 쇼퍼 제도 운영 등 차별화된 정책을 시행했다.이번 KS-SQI 조사는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광역도시 거주자 중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다.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