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 400명 모집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홈쇼핑이 자사의 서비스 채널을 직접 경험하고 평가하기 위한 제14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롯데홈쇼핑 제14기 고객평가단은 다음달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간 △롯데홈쇼핑 채널 모니터링 △방송품질 설문조사 △마케팅 설문조사 참여 △상품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 참여 등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분야를 체험하게 된다.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활동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평가단 활동 시마다 추가 적립금도 지급받는다. 또 평가단 활동기간 내 매월 우수회원 10명을 선정해 5만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롯데홈쇼핑 TV방송, 롯데아이몰, 스마트폰앱, 카탈로그를 이용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활발한 고객이라면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400명이며 3일부터 9일까지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발표는 18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매년 모집하는 고객평가단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무엇인지 가장 가까이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대표 소통 창구"라며 "올해는 TV고객뿐 아니라 롯데아이몰 고객으로 참여를 확대한 만큼 더욱 생생하고 다양한 의견이 모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 고객평가단은 2006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해 13기까지 총 6300명이 활동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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