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가나초콜릿에 넛츠 더한 '가나네이처'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제과는 초콜릿에 과육과 견과류를 넣은 프리미엄 초콜릿 '가나네이처'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가나네이처는 초콜릿 속에 블루베리, 크랜베리, 헤이즐넛을 넣은 '가나네이처 블루베리&헤이즐넛'과 크랜베리, 아몬드를 넣은 '가나네이처 크랜베리&아몬드' 두가지다. 가나초콜릿에 과육과 아몬드가 들어 있어 상큼하고 고소한 가나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초콜릿 표면을 조각작품처럼 곡선미를 살려 설계해 예술성이 돋보이고, 콤팩트한 크기로 만들어 휴대성을 살린 제품이다.가나네이처의 편의점 기준 소비자가격은 70g 2500원이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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