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 '나인아이언' 판매 개시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일부터 멀티비타인 음료인 '나인아이언(9 IRON)'을 판매한다.나인아이언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상속자들'의 간접광고(PPL)로 유명해진 음료다. 현재 미국에서는 473㎖로 판매되고 있으나 국내서는 250㎖ 용량으로 생산된 상품을 판매한다. 가격은 1500원.나인아이언은 카페인을 완전히 제거한 제로 카페인 음료로 저설탕, 저탄산인 것이 특징이다. B1, B2, B3, B5, B6 등 5가지 비타민B군에 비타민C, 타우린, 아미노산, 구연산칼륨까지 9가지 건강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회복과 집중력 강화를 돕는다.신득호 GS리테일 편의점 음료 상품기획자(MD)는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음료를 전국 GS25를 통해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제로 카페인에 멀티 비타민 음료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