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시작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18일부터 엄마와 아이의 애착육아를 주제로 한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와 함게 미이크로 사이트도 개설해 감동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은 궁중비책이 전통육아의 지혜를 재조명하고 엄마와 아이의 스킨십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킨십의 기적' 캠페인 영상은 마이크로 사이트와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킨십 가이드를 통해 스킨십의 종류와 방법 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킨십 지수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킨십의 기적'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스킨십 지수를 테스트해 보고 결과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권(1명)과 알로앤루 베이직 오가닉 아기띠(10명), 궁중비책 베이비 오리진 크림(5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