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처음처럼', 페이스북에서 개성 있는 '나만의 해피 라벨 만들기'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주류는 오는 24일까지 처음처럼 페이스북(www.facebook.com/firstsoju)에서 나만의 소주 라벨을 직접 만들어보는 '처음처럼 해피 라벨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개성이 담긴 소주 라벨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소비자들의 관심은 물론 친근감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자신만의 처음처럼 라벨을 제작하고 싶은 고객들은 컴퓨터와 휴대폰을 이용해 처음처럼 페이스북에 접속한다. 이후 오리지널 처음처럼 라벨을 비롯해 겨울, 윈터, 성탄을 주제로 한 라벨 디자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라벨에 적혀 있는 다섯개 문구들을 자신에게 필요한 문구로 바꿔 입력한 후 자신만의 특별한 라벨이 완성되면 컴퓨터나 휴대폰을 다운 받아 출력해 사용하면 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감성 이벤트를 통해 처음처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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