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모바일 1위 기념 CF 선보여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상반기 모바일웹 1위를 기념, 6일 2차 CF를 선보였다. 위메프는 지난 6월 경쟁업체를 패러디하는 광고를 유투브에 공개, 유투브 조회 수 2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이번 광고는 패러디가 아닌 정공법을 택해 위메프가 2013년 상반기 모바일웹 순위에서 소셜커머스 1위를 차지한 사실에 중점을 두고, '5% 무조건 적립'·'소셜 최저가보상제' 등을 전면으로 내세웠다. 위메프는 이번 2차 광고 런칭을 맞아 앱으로 첫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00 포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1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닥터드레 헤드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이지은 기자 leez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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