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남석 곡성군수, 광주교육대학교 총장 감사패 받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교육대학교 곡성교육문화센터 확장 기념식에서 총장 감사패 수여"

허남석 곡성군수(왼쪽)와 이정선 광주교육대학교 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허남석 곡성군수는 지난 5일 광주교육대학교 곡성교육문화센터(곡성군 석곡면 소재) 확장 기념식에서 광주교육대학교 이정선 총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이날 기념식에는 석곡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장단장, 청년회장, 곡성군 지역발전협의회 위원, 대흥리 이장, 죽곡면 청년회장 및 관계자 여명이 참석했다. 허 군수는 “감사패를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광주교육대학교와 진정한 동반자가 된 것 같다"며 " 앞으로 우리군과 광주교육대학교의 상호 발전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이 날 건설과 김병완(시설8)씨도 총장으로부터 표창패를 받아 기념식 자리를 빛냈다.곡성군과 광주교육대학교는 지난 1월 15일 곡성교육문화센터에서 곡성군의 청정 자연 자원과 관광 자원, 광주교육대학교의 인적자원을 상호 공유하고 활용해 상생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하는 관·학 협력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협약 체결 이래 광주교육대학교는 곡성교육문화센터 교육시스템과 우리군 관광지를 연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관광객 유치에 힘썼으며, 우리군은 곡성교육문화센터 시설 보수사업에 협력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노해섭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