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다음 '올해 마케팅 비용 매출의 5% 수준'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14일 2012년 4분기 및 연간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매출의 5% 정도를 마케팅에 투자해 보자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