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코르셋을 입었다?

섹시하고 전위적인 장 폴 고티에의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드디어 국내 첫 출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코르셋을 입은 코카-콜라'가 국내에 온다. 코카-콜라사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장 폴 고티에'의 영감으로 탄생한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시장 최초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나이트(Night)', '데이(Day)', 타투(Tatoo)' 3종으로 출시되는 '코카-콜라 라이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이트 앤 데이 (Night & Day)' 컨셉트로 장 폴 고티에의 시그너처 아이템인 코르셋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패키지에 접목시켜 눈길을 끈다. 특히 마돈나의 코르셋을 입어 섹시함을 강조한 나이트 보틀(Night)'은 전위적이고 정교한 패턴 속에 육감적인 여성의 바디를 연상시키는 프린트가 특징이다. 또한 여름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인 스트라이트 패턴의 '데이 보틀(Day)'은 장 폴 고티에 특유의 모더니티 감성을 살린 에디션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패션 피플과 한정판 매니아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장 폴 고티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평소 사랑하는 디자인 코드와 시그니처를 보여주길 원했다"며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같은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의상을 입혀주는 것 같아 너무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코카-콜라 라이트'는 2003년부터 '카스텔 바작', '겐조 타카다', '로베르토 카발리', '칼 라거펠트'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다.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세계적인 패션아이콘인 장 폴 고티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칼로리의 가벼움을 하이패션 감성으로 담아내는데 성공했다"며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층과 패션피플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거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장 폴 고티에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나이트', '데이', '타투' 세 버전으로 선보이는 250ml 유리병'과 '나이트', '데이' 두 버전의 355ml 캔 제품으로 판매되며, 소매점과 백화점 등에서 소진 시까지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50ml 유리병은 2000원, 355ml 캔제품은 1200원 (백화점가 기준)이다.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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