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페이스북·트위터 활용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하이투자증권이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활용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하이투자증권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 홍보 메세지를 남긴 고객과, 하이투자증권 트위터를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Retweet)하고 팔로우(Follow)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다.현대중공업그룹 하이투자증권은 트위터 follower가 약 4만7700명에 이르러 SNS 운영 업계 선두 업체다. 그동안 트위터(twitter.com/hi_hiclass)와 블로그(blog.naver.com/hi_hiclass), 페이스북(facebook.com/hi.hiclass)을 활용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실시해왔다.행사기간은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 및 하이투자증권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김소연 기자 nicks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증권부 김소연 기자 nicksy@ⓒ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