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은 한우 즉석 가공식품 출시를 앞두고 신제품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네이밍 대상은 다하누가 준비한 일곱 번째 가공식품 '한우 커틀릿'이다. 100% 국내산 한우 채끝 등심에 국내산 밀 빵가루를 입혔다. 위생관리 시스템 해썹(HACCP)인증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공모전은 다하누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다하누몰 홈페이지(www.dahanoomall.com)에 접속한 뒤 한우 커틀릿의 새로운 이름과 그에 대한 설명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추후 1~3등까지 다하누의 한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수상작은 상표 등록, 마케팅 사용이 가능한 이름이어야 하며 응모자 1인(팀)이 다수 작품을 제출해도 무관하다. 자세한 내용은 다하누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박혜정 기자 park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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