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그룹 CI, 커뮤니케이션 대상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JW중외그룹은 올 초 선포한 CI(기업 아이덴티티) 'JW'가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아이덴티티 부문)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올해로 21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아이덴티티 부문은 최근 1년 내 개발·론칭된 CI, BI, 패키지 디자인 등 40여개 작품을 대상으로 혁신성, 독창성, 심미성 등을 평가해 결정됐다.회사 측에 따르면 그룹의 CI는 글로벌 기업 도약(Jump to the World)이라는 의미를 고유의 워드 마트 형태로 시각화했고, 제약업계 최초로 영문 이니셜을 공식 회사명으로 채택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한국사보협회 관계자는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내 1000여개 기업, 정부기관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관련 제작물 중 가장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는 제도"라며 "JW중외그룹의 CI는 기획의도와 개발 목적, 디자인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작품으로 평가됐다"고 말했다.박혜정 기자 park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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