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티파니 브레게 등 입점···시계존 리뉴얼 오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신라면세점이 9일 서울점 2층 시계존을 대규모 리뉴얼 오픈한다.7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약 80여평의 규모로 구성되는 시계존은 티파니, 브레게 등 신규 명품 브랜드 10여 개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최고 인기 브랜드 오메가, 롤렉스는 단독 부티크 매장을 확장 오픈 하는 등 기존 브랜드도 리뉴얼을 통해 경쟁력을 높였다. 이로써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총 34개의 국내 최다 명품 시계 브랜드를 보유해 국내뿐 아닌 중국, 일본 등 해외 관광객들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여성들을 위한 명품 시계 티파니는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입점 브랜드이며, 이외에도 최고의 명품 브랜드 브레게, 오데마피게, 제니스, 피아제, 쇼메 등이 새롭게 오픈했다. 또한, 남성들의 대표적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IWC, 예거 르쿨트르, 티소, 론진등은 시계존 리뉴얼을 통해 제품을 다양화하고 매장 내 고객 응대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쇼핑의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은 시계가 더 이상 기능성 소품이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는 세계적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명품 시계를 15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정관장 상품을, 25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설화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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