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B국민카드는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PC, 모바일 기반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인 페이스북을 10일 공식 개설했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 공식 페이스북의 페이지명은 'Fanzine'으로 '야무지게 카드 쓰는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매달 새롭게 구성해 마치 잡지를 보는 듯한 세련된 화면을 제공한다.또한 'Idea Star'라는 고객 아이디어 제안 게시판을 개설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 및 건의사항 등을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10명)와 파리바게트 10,000원 상품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4월 공식 트위터 개설에 이어 온라인 소통채널을 확대하고자 공식 페이스북을 추가적으로 개설하게 됐다"며 "KB국민카드는 효율적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광호 기자 kwang@<ⓒ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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