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귀뚜라미홈시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가정용 가스보일러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소비자 2만5000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 각 브랜드들의 마케팅 활동과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의 점수를 종합해 경쟁력 결과를 발표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귀뚜라미보일러는 '거꾸로 타는 보일러'와 '4번 타는 보일러' 등 구체적인 수치와 고객 입장에서 이해하기 쉬운 용어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대섭 기자 joas1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대섭 기자 joas11@ⓒ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