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이정치 일동제약 사장 “새 시장·대표브랜드 개발할 것”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일동제약이 올해 경영지표로 매출과 이익은 물론 모든 역량과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레벨업, 새로운 시작’을 선포했다. 이정치 일동제약 사장은 3일 열린 시무식에서 “경쟁력 있는 인프라를 바탕으로 수출, 수탁, 원료 영업을 강화하고 헬스케어 분야에서 IT 분야에 이르기까지 신시장과 신유통을 개척해 나가자”고 밝혔다.이 사장은 “지난 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세파계항생제와 세포독성항암제의 독립생산시설을 완공하고, 고품질·고생산성의 히알루론산을 개발, 본격적인 생산을 앞두고 있다”며 “올해는 지난해 마련한 기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변화와 성과 창출을 이뤄내자”고 말했다.이날 일동제약은 ‘레벨업, 새로운 시작’이라는 경영지표를 선포하고 ▲새로운 시장 창출 ▲신규 대표브랜드 육성 ▲조직 경쟁력 혁신을 경영방침으로 설정했다. 매출과 이익 목표를 달성함은 물론 회사의 모든 역량과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려야 한다는 의미다.또 연구개발(R&D)에 주력해 신약의 가시적인 성과를 앞당기고 새로운 파워브랜드를 개발·육성하는 한편 해외 신약의 라이선스인과 코마케팅에도 주력한다는 방침이다.이와 함께 프로세스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조직을 쇄신하고 빠른 의사결정과 실천, 부서 간 원활한 정보교류와 업무 협조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박혜정 기자 park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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