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하반기 판매촉진대회 개최
현대자동차는 23일과 24일 양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2010년 하반기 판매촉진대회'를 개최하고, 올 하반기 판매목표 달성을 결의했다.(앞줄 좌측부터 곽진 현대차 판매사업부장, 신영동 국내영업본부장, 정의선 부회장, 양승석 글로벌영업본부장, 함명창 상용국내사업부장)<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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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2010년 하반기 판매촉진대회'를 개최하고 고객 최우선 경영을 바탕으로 올 하반기 판매목표 달성을 결의했다.이날 판매촉진대회에는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을 비롯해 양승석 글로벌영업본부장, 신영동 국내영업본부장, 전국 지점장, 서비스센터장, 출고센터장 등 580여 명이 참석해 올 상반기 최우수 지역본부 및 지점 포상, 하반기 사업계획 발표 및 판매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대회 등을 진행했다.정 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2010년 상반기 내수판매는 32만1000대를 판매해 전년동기대비 1.9% 소폭 상승했으나 시장점유율은 떨어졌다”며 “하반기에는 수출경기 위축, 금리 추가 인상으로 인한 소비 둔화, 수입차 업체들의 공격적인 마케팅 등 시장환경이 낙관적이지 않다”고 언급했다.정 부회장은 이어 대(對)고객 서비스의 질적 혁신, 판매역량 강화와 생산성 향상,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담은 판촉전략의 개발/시행 등 3대 중점 추진사항을 강조했다.또 “고객이 떠나지 않도록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지혜로운 방안을 강구할 것”을 당부했다.현대차 관계자는 “다음달 초 동급 최강자로 군림해온 신형 아반떼 출시를 시작으로 현대차 대표 모델들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해 전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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