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커피-동서식품, 온라인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스타벅스 커피 컴퍼니와 동서식품은 최근 선보인 다섯 번째 냉장 컵커피 제품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브뤼셀 초콜릿 모카'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스타벅스 커피에 여행의 추억이 녹아들면'이라는 제목으로 소비자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여행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웹사이트(www.mystarbucksmoment.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친구와 함께 찍은 여행사진과 사연을 등록하고 이를 친구의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메일 발신인 1500명과 해당 이메일을 전달받은 수신인 1500명에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브뤼셀 초콜릿 모카 2개, 밀라노 에스프레소 및 콴디 카라멜 각각 1개씩 총 4개의 제품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를 배송한다. 당첨자는 오는 6일, 13일, 20일에 각각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