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에이트의 신곡 '잘가요 내사랑'이 발매 당일 실시간 음악차트와 검색어 차트 1위에 올랐다.
11일 앨범을 출시한 에이트의 '잘가요 내사랑'이 싸이월드, 엠넷닷컴, 벅스뮤직 등에서 온라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것. 또한,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도 에이트의 이름이 1위를 나타낸 것이다.
노래 뿐만 아니라 '잘가요 내사랑'의 뮤직비디오 반응도 뜨겁다.
음악팬들은 발매와 동시에 에이트의 3집 타이틀곡 '심장이 없어'의 뮤비와 신곡의 뮤비를 합성한 영상을 쏟아내고 있다.
일명 '소희소은 연기대결'이라 불리우는 이 비교 영상들은 '심장이 없어'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원더걸스 소희와 '잘가요 내사랑'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김소은 얼굴을 함께 담고 있다.
'소희소은 연기대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상에 '심장이 없어'를 붙여도 감동이고, '잘가요 내사랑'을 붙여도 감동이다" "이현 목소리에는 김소은이 주희 목소리에는 소희가 어울린다"등의 댓글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트는 12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